본문 바로가기

지앤선 이야기

제 12회 한국자바개발자 컨퍼런스

안녕하세요. 지앤선입니다. 

어느새 2012년이 시작된지 2달하고 13일이 지났습니다.
모두들 바라시는대로 복 많이많이 받고 계시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이번 토요일 코엑스에서 '12회 한국자바개발자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자바개발자들의 행사가 어느새 12회나 되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자바개발자들만을 위한 행사가 아닌 모든 개발자들을 위한 '파티'와 같은 행사가 되도록 JCO 운영진들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하셨을 것이라고 프로그램을 보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개발자들을 위한 세미나나 컨퍼런스는 많이 열리고 있지만 항상 분야별로 너무 나누어져 있는 느낌이 많이 들고 또한 다 함께 즐기자라고 느낄 수 있는 행사는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었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 행사에 많이 개발자분들이 참가하셔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퍼런스를 만들고자 애써주신 JCO 운영진들과 협력해 주신 분들을 격려해주시고 함께 즐겨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그 날 행사를 위해서 지앤선에서도 데스크를 마련하여 참가하시는 모든 개발자분들과 함께 즐길만한 여러 가지 것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분야를 막론하고 저희 베스트셀러 도서의 저역자분들을 모시고 사인회를 개최하며(‘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알아야 할 97가지 손영수’, ‘뻔뻔하게 배우는 임베디드 리눅스 유명환’, ‘위대한 게임의 탄생 박일’, ‘자바 파워 툴 백성민’), 도서를 구입하시는 분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앤선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T-Shirts를 드립니다.

 

꼭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지앤선 데스크로 찾아오셔서 반갑게 인사 나누어 주세요~^^ 혹시 모르죠. 반가운 인사만으로도 엄청난 행운을 가지시게 될지도지앤선뿐만 아니라 많은 협력 업체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오셔서 꼭 확인하세요!!!

 

여러 가지 피곤하신 일들, 힘든 일들, 머리 아픈 일들이 많으시겠지만 218일 토요일 하루 정도는 온전히 개발자들을 위한 날이니 마음껏 누리시고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지앤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지앤선 달력  (0) 2012.12.26
페이스북 페이지  (0) 2012.05.18
2011년 마지막 한 주!!  (1) 2011.12.26
출판도시의 가을  (2) 2011.11.07
지앤선 가을 보내기~  (2) 2011.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