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앤선 이야기

지앤선의 책 이야기

추억은 방울방울!!!

 

2015년이 반이나 지나갔습니다. 정말 시간이 총알같이 지나간다는 진부한 이야기밖에 할 수가 없지만, 진심 총알보다 빠르게 지나가내요. 연초에 세운 계획은 하나라도 이루셨나요? 오히려 무슨 계획을 세웠는지 기억이 나질 않고 있습니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예년과 다른 가뭄 그리고 메르스라는 전염병까지 올 해 초여름은 유난히 힘겹게 지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그래도 또 이 시간들은 결국 지나가겠죠?

 

때로 라디오나 TV를 보면 몇 년 전의 음악 순위라든가 그 당시 인기 있었던 드라마나 영화를 이야기하며 추억을 되새길 수 있게 해주는데요, 오늘 저희는 2010(5년 전)에 출간 되었던 도서로 돌아가 추억을 되새겨 볼까 합니다. (되새겨질까 모르겠네요^^)

 

20106월 지앤선이 사이텍미디어로부터 법인을 당당히 분리하고 6개월이 지난 시점에 출간된 도서는 바로바로 아이폰 쿨 프로젝트뻔뻔하게 배우는 임베디드 리눅스입니다.



이 책들을 보니까 그 당시의 기억도 떠오르고, 특히나 뻔뻔(FunFun)강사 유명환 님의 캐리커처를 이용한 표지는 당시로서는 저희도 도전에 가까웠는데요, 다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2010 6, 여러분은 어떤 여름을 보내고 계셨나요??? 어떤 책을 읽고 어떤 공부를 하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