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아이폰 쿨 프로젝트] Tweeter RT 이벤트 당첨자

[아이폰 쿨 프로젝트] 출간을 맞아 ***선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얼마나 참여하실까 걱정도 있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놀랍고 기뻤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선정 방법이 다시금 걱정이 되더군요. 처음 사다리 타기로 결정하려고 했고, 달리 생각나는 방법이 없어 "무대뽀"로 사다리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Wo~w)
***선진 이벤트***답게 사다리는 "아이폰"을 사용했습니다. 회사 내 아이폰 Full 가동!! 하지만, 회사에 아이폰은 딱 한 대 뿐! 한 판에 8명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여서 이사님은 밤 늦게까지 사다리를 타고 타고 타고 또 타셨다고 하네요. (7월에 아이폰4 살게요!!) 8명을 한 조로 해서 1차 라운드를 하고, 1차 당첨되신 분들로 2,3차 라운드를 하며 최종 5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지금 제 옆에는 5분의 아이디가 있는데요,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트위터에서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처음으로 트위터에서 이벤트를 하면서 트위터를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파주에서 '아'하면 지구 반대편에서 'Ah'가 들릴 것만 같았습니다. 부쩍부쩍 늘어나는 RT를 보는 쾌감이란! "정말 좋은데, 진짜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이벤트에서 뵙겠습니다.
시원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