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앤선 이벤트

[이벤트]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여름엔~ 아이스커피♪♬"

덥다덥다 해도 정말 이렇게 더울 수가 있을까 싶은 날씨가 밤낮으로 계속되는 며칠을 보내고 나니 절기상의 입추도 이렇게 반가울수가 없습니다.

그런데다가 오늘부터는 아침저녁 기온이 조금은 선선해질 것이라는 반가운 일기예보도 있었죠.

그렇지만 당분간 낮의 무더위는 계속 될거라고 하네요.


어느덧 8월도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고, 여름의 더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언제 왔는지 모르게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면 지금의 이 더위가 그리워질까요???


더운 날씨가 계속 되다보니 불쾌지수도 높아지고, 열대야로 인해 밤새 뒤척이다보니 피로감이 쌓여 주위에 많은 부분이 지쳐가고 있는 모습을 보며

조금이나마 더위를 달래드리고자 지앤선에서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여름엔 아이스커피 ♪♬ !!! 


이벤트 기간 : 8월 8일 00시부터 8월 12일 23시 59분까지

이벤트 내용 : 지앤선 도서의 인증샷을 지앤선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JiandSon)에 올려 주시거나 지앤선 트위터(@ji_n_son)로 보내주시면 10분을 추첨하여 경품을 드립니다. 단, 직접 들고 찍으시거나 혹은 책상 등에 올려 놓고 찍으셔야 하며, 서점에 있는 도서를 찍으신 것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토 Tall 기프티콘 (더운 여름에는 수분만큼 당분도 필요하기 때문에 달달한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복잡한 이벤트는 여러분의 불쾌지수를 더욱 높을 듯하여 간단하게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많이많이 참여하셔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