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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이야기

거침없이 배우는 Unity 3D

 

거침없이 배우는 Unity 3D

아이폰/안드로이드/웹 환경에서의 실전 게임 프로그래밍

 

 저자: 미야가와 요시유키, 무토 다이스케

 역자: 남종환

 

 466 페이지

 978-89-93827-48-4 

"Unity로 연출하는 3D 게임"

 

  목차&서문

 

 

 

 

유난히 바쁘기도 하고

높고 푸른 하늘과 단풍들로 감성이 충만해지며

어디론가 훌쩍 여행도 떠나고프고,

책 한권 더 들게되는 가을입니다.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지앤선의 신간 ‘거침없이 배우는 Unity 3D’ 를 소개합니다.

이 책은 오라일리 재팬에서 2011년 말에 출간된  Unityによる3D発入門’의 번역서로, 지앤선의 거침없이 배우는 시리즈의 뉴 타이틀입니다.

 

표지도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중 하나인 ‘팔색조’의 일러스트로 독특하게 꾸며보았습니다.

(앞으로 '팔색조 책' 이라는 애칭을 달며 비상하길 기대합니다.)

 

Unity 3D 게임 개발 툴로써 이미 Unity로 개발된 상용 서비스나 게임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iPhone 등의 스마트폰 붐으로 인해 Unity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건 여러분이 이미 몸소 체험하고 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시중에 Unity에 대한 책들은 몇종 나왔지만,

이 책은 독특하게 3D 게임 제작 과정을 영화 제작에 비유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배우를 정하고, 무대를 만들며,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사운드를 울리고, 조명을 비추고, 화면과 화면을 잇고, 시작과 엔딩을 작성하는 방법 등을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이 책은 윈도우, 맥, 스마트폰, 게임기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3D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3D Scene의 구성 방법이나 스크립트의 역할 등 게임 개발의 기본을 익힌 다음, 3D 그래픽과 물리 시뮬레이션, 고품질의 Lighting을 마스터 합니다.

개발한 게임은 앱스토어나 웹에 배포할 수 있는 형식으로 빌드 합니다. 전문가의 개발 파이프라인을 따라 설명하기 때문에 입문자라도 무리 없이 본격적인 3D 게임 제작의 흐름을 배울 수 있습니다. Unity는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3D 게임 개발에 도전할 수 있는 개발환경을 제공합니다.

★ 이 책은 Unity 3.4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3.5 이상의 개발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쉽게 Unity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 나아가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게임업로드를 위해 부가창출을 꿈꾸는 입문자들에게 좋은 가이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누구라도 Rich한 3D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라고 하는 것이 Unity의 미션입니다.

누구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자유롭게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세계가 바로 근처까
지 와있습니다. 시작하세요!

 

※ 9월24일~ 10월8일 까지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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