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앤선 이야기

앤(&)의 새로운 도전!!!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지앤선의 &입니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 미세먼지도 그렇고 국정교과서도 그렇고 여러 가지 걱정되고 신경 쓰이는 소식들이 많은데요, 그 와중에 제가 새롭게 도전하고 있는 몇 가지 것들에 대해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제가 요즘 브런치라는 것에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지앤선 블로그에는 아무래도 개인적인 소식보다는 지앤선의 소식을 더 많이 전해야 할 것 같아서 시작했는데 아직까지 열심히 하고 있지는 않지만 꾸준히 작성해서 매거진도 만들어볼까 해요^^ “[접속]제가 한번 개발자를 만나 봤습니다.” 글들도 다시 정리해서 매거진으로 구성해볼까 하니 기대해주세요.

 

브런치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행아웃을 통한 방송도 시작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Code Coast TV를 통해서 4번 방송을 했어요~ 현재는 YouTube에서 다시 보기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직은 너무 떨리고 부족한 것도 많지만, 앞으로 비개발자의 개발자들의 위한 방송을 재미있게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JavaScript 공부에 이어서 최근 SQL 책을 한 권 공부하고 나서 Java 공부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이런 것도 자꾸 자랑을 해야 실력이 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가끔 브런치를 통해서 공부하고 있는 것들 자랑할 테니 여러분도 공부법이나 새롭게 배우신 것들 같이 공유해요. 공부는 역시 혼자하면 잘 안 되더라고요. 자꾸 딴 생각만 하게되고… (나만 그런가??? ㅎㅎㅎ) 저 좀 많이 알려주세요!!!

 

이랬거나 저랬거나 항상 조금 더 재미있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께요. 언제나처럼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By &